2014년 12월 10일 수요일

구글플레이 '도서 대여' 서비스가 런치되었습니다

작성일: 2014년 12월 10일 수요일

(*아래 버튼을 누르면 음성으로 블로그를 읽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구글플레이 도서 대여 서비스가 런치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도서 대여 서비스는 기존 장르소설 대여는 물론, 한발 더 나아가 최고의 베스트셀러들을 충분한 기간을 갖고 대여해 읽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번 도서 대여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북이 런치된 모든 나라들 중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서비스인만큼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대여 기간은 24시간, 90일, 180일, 360일 중에 출판사에서 책정한 기간과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전자책을 읽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출판사 파트너들이 정말 많이 고심하여 좋은 타이틀과 좋은 가격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특별히 연말까지는 화제의 베스트셀러들을 대여 서비스에 선보입니다.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화제의 책들도 만나볼 수 있고, 한정된 대여 기간 내에 책을 끝까지 읽는 목표를 세워 동기부여까지 된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르 소설은 항시 대여할 수 있는 도서들로 수를 늘려갈 것이고, 일반 단행본 도서들은 때에 따라 좋은 프로모션으로 반짝 대여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혹시 아직 원하시는 도서가 없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추후에 더 많은 도서 대여 서비스를 넓혀 갈 예정입니다. 

이번 기회로 독서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우실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보시면 어떨까요? 저희 팀들도 지금부터 시작해서 2015년에는 100권의 도서 완독을 목표로 삼아볼까 합니다. 지금 구글플레이를 방문하여 대여가능한 도서들을 확인하고 이용해 보세요.

그럼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지현, 구글플레이 북 전략 파트너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