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4일 금요일

내일(15일) 퀴어문화축제에 구글이 함께 합니다~

안녕하세요,

내일(15일)은 서울 시청광장에서 18회 퀴어문화축제가 열립니다. 올해 축제 주제는 “나중은 없다, 지금 우리가 바꾼다!”입니다. 성소수자 인권을 지지하고 있는 구글은 전년에 이어 올해도 퀴어문화축제에 함께 합니다.

구글은 다양성(Diversity)와 포용성(Inclusion)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있으며, 미국, 영국, 호주,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도 전세계 구글 직원들이 성소수자 문화축제 및 퍼레이드에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2014년부터 퀴어문화축제에 매년 참여해오고 있으며, 올해로 네 번째로 참여합니다. 특히 올해 구글은 한국에서 성소수자 비영리기관의 활동들을 지원하는 “무지개 온”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내일 구글은 퀴어문화축제에서 부스 활동과 퍼레이드에 참가합니다. 부스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약 30명의 구글 직원들이 함께 모여 펀드레이징을 할 예정입니다. 구글에서 판매하는 아이템들은 매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는데요, 특히 작년에는 축제 시작 세 시간 만에 저희가 준비한 아이템들이 모두 완판되기도 했답니다.

올해도 다양한 “득템" 기회를 마련했으니(구글 부스의 제품들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조금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가장 인기가 많았던 아이템은 Pride 글자가 무지개색으로 새겨진 팔찌였는데, 올해에는 여러분들께서 어떤 아이템을 가장 많이 좋아해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이날 모금된 금액은 청소년 성소수자 위기지원센터인 띵동을 포함해 성소수자 인권단체에 전액 기부됩니다.

구글 부스에 많이 방문해주시고, 퍼레이드에도 함께 해요~



구글 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
*모금액 전액은 성소수자 인권단체에 기부됩니다.


작성자: 구글코리아 블로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