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2일 월요일

구글 포토로 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만들어보세요

밸런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기저기에서 사랑이 샘솟는 시기라는 얘기죠. 구글 포토를 이용하면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그들과 함께 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테마로 직접 만드는 영화를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구글 포토 앱이나 웹을 통해 내 사진으로 테마가 있는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테마가 있는 영화를 사용하면 삶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중요한 이벤트의 사진을 이용해 전문가에 가까운 솜씨로 동영상을 만들고 배경음악도 입힐 수 있습니다. 구글 포토에서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는 분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이제는 내가 원할 때에 언제든지 나만의 테마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폭풍 성장'부터 고양이 집사를 위한 ‘야옹이 영화’까지 선택 가능한 다양한 테마로 소중한 사람들, 귀여운 애완동물 그리고 기억하고 싶은 순간을 기념할 수 있습니다. 
                                  

구글 포토는 사랑의 큐피드를 기념하고자 여러분과 여러분의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테마영화도 내놓았습니다.
                                   

테마가 있는 영화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포토를 열어서 어시스턴트 탭으로 이동해 ‘영화’ 버튼을 누르시거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원하는 테마를 정하고 영화의 주인공으로 사람이나 애완동물을 선택하면 영화를 만들 준비가 끝납니다. 구글 포토는 머신러닝을 사용해 사용자가 선택한 테마와 주인공의 사진을 선정하고, 배경음악을 정해 나만을 위한 맞춤 영화를 만들어 줍니다. 결과물에 나만의 색깔을 가미하고 싶다면, 직접 감독으로 나서서 안드로이드나  iOS의 영화 편집기 앱으로 영화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테마가 있는 영화 기능은 오늘 대부분의 국가에 출시 될 예정이며, 연내에 더 많은 테마가 공개 될 예정입니다. 


라이브러리로 사랑을 공유하세요

일 년 내내 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소중한 이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바로 구글 포토의 공유 라이브러리가 필요하죠. 공유 라이브러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자동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께 혹은 부부끼리 아이가 나온 사진 전체를 공유하거나 하는 것이죠. 내 라이브러리를 공유하려면 왼쪽 상단의 메뉴 바를 탭하고 '파트너 계정 추가'를 선택하세요. 어떤 사진을 공유할 지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몫입니다. 특정한 사람들의 사진만, 또는 특정한 날짜의 사진만 공유할 수 있도록 정할 수 있습니다.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에 흠뻑 빠져들기 시작했나요? 갤러리에서 '포옹'이나 '키스, 또는 이모티콘까지 검색해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사진을 찾아보세요.

작성자: 줄리아 윈, 프로덕트 매니저


https://s14.postimg.org/pikstlw75/gallery.max-1000x100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