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6일 목요일

런칭 2주년 기념 구글플레이 할인 이벤트 있습니다

작성일: 2014년 2월 28일 금요일

안녕하세요, Google Play 팀 입니다.

구글플레이 런칭 2주년을 맞이해 3월 6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들이 진행되어 알려드립니다.


게임 부문에서 많은 프로모션들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영웅의 군단]은 신규 가입 시 하츠와 영웅카드를 제공하고 매일 핫타임(저녁 9시~10시)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플래티넘/ 골드 티켓, 의욕회복제 등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매일 추첨을 통해 핫타임에 접속한 유저들 중 1명에게 넥서스 7을 증정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이벤트 기간동안 1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퍼즐앤드래곤]은 프로모션 기간 중 단 한번 클리어 가능한 빛/어둠 노엘 선물 던전이 한국 최초로 등장합니다. [던전 키퍼]는 금, 돌, 보석 자원의 40% 추가생성 및 전투포인트가 25% 추가되어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게 하는 무료 던전 키퍼 프리미엄을 제공합니다. [라바링크]는 구글플레이 단독으로 캔디를 30% 할인하고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 20 캔디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Garden Mania]와 [Dead Ahead]는 모든 인앱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아카샤], [라디오해머], [퀴즈RPG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 [S.O.L : Stone of Life EX], [헤이데이], [오더앤카오스 온라인], [워밸리 온라인], [브레이브 프론티어] 등 여러 게임들이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Tapatalk Pro], [어학 공부], [영어 학습 무료] 등 유용한 앱들을 30%~60%의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2주년 기념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지금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 Google Play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