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5년 2월 5일 목요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테크크런치 피치 오프(TechCrunch Pitch-off) 행사가 오는 4월 16일 서울에서 열립니다!
구글이 상반기에 오픈하는 캠퍼스 서울과 함께 진행되며, 4월 16일 저녁 6시에서 10시 30분까지 열릴 예정인 이번 행사에는 테크크런치 기자(TechChrunch writers)인 마이크 버처(Mike Butcher), 존 러셀(Jon Russell)이 참여한 가운데, 한국의 여러 스타트업들이 발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테크크런치의 행사 특징처럼, 이번 피치 오프 행사는 빠르게 진행되는 발표와 토론들로 채워지며, 전체적으로 매우 스피디하고 다이나믹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저희는 빠른 것을 좋아하니까요!
피치 오프에서는10개에서 12개의 스타트업에게 데모없이 60초 동안 본인의 스타트업에 대해 피치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각의 피치 후에는 2-3분간 질문 및 답변 시간이 있습니다. 피치에 참여하고 싶다면 여기에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피치 행사후에는 스타트업 멤버, 투자자, 테크크런치 리포터 등 모든 참석자가 한데 어우러져 네트워킹 시간을 갖습니다.
테크크런치 팀과 초대된 심사단이 피치 대회의 우승팀과 준우승팀을 선발합니다. 우승팀에게는 테크크런치 디스럽트(TechCrunch Disrupt)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티켓 두 장과 스타트업 앨리에서 전시를 할 수 있도록 시연 테이블을 배정해드립니다. 준우승팀은 디스럽트 행사 티켓 두 장을 받습니다. (단, 모든 여행 및 숙박 경비는 자기 부담입니다.). 또한 구글의 캠퍼스 서울이 제공하는 최우수상 상품도 있습니다. 이는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서울에서 곧 뵙겠습니다!
작성자: 테크크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