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 화요일

구글플레이가 고객지원 카페를 오픈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구글플레이가 사용자 여러분이 제품을 더 효율적이고 즐겁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정보 교류의 장을 오픈했습니다.

하나, 구글플레이 고객지원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googlesupport)

구글플레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방문하셔서 질문에 대한 답도 얻고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에서는 구글플레이, 구글 계정 및 구글의 다른 제품/서비스와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해결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질문게시판'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에서 찾지 못한 정보에 대한 내용을 관련 유형 별로 질문하실 수 있도록 마련하였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은 카페의 매니저가 드릴 수도 있으며 카페 회원 분이라면 누구나 함께 고민해주시거나 답을 해주셔도 좋습니다.

8월 1일부터는 카페 오픈을 여러분과 함께 축하하고자 아래와 같이 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총 170분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드립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당첨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기간
               2017.08.01 ~ 2017.08.20
               *7월에서 8월로 넘어가는 자정~ 8월 20일 밤 12시까지

          ▶ 단계별 상품 및 당첨 인원
               1단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천원권 105명
               2단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5천원권 55명
               3단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3만원권 10명


이벤트 참여 방법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카페 게시물 (http://cafe.naver.com/googlesupport/12)을 확인해주세요.

둘, 구글 제품 고객지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googlesupport)

구글플레이 고객지원 카페 외에도, 구글 제품 및 서비스 사용자 분들이 더 정확하고 빠르게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글 제품 고객지원 블로그도 함께 시작합니다.

구글 제품 및 서비스 관련 팁, 정보 등 구글 제품을 이용하시는 데 있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소식을 전달 드리려 합니다.

블로그에서는 카페와 달리 질문을 받는 것은 어렵지만 더 다양한 구글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정보를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구글 고객지원 블로그와 구글플레이 고객지원 카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작성: 구글코리아 블로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