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8일 화요일

Google HackFair 2017에 참가할 팀을 모집합니다!

Google Developers 팀에서는 구글 기술을 사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시하고, 많은 분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Google HackFair 를 매년 개최해오고 있습니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Google HackFair 2017에서 여러분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구글 기술로 현실화시킨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Google HackFair 2017은 작년에 이어 국내 최대의 메이커 축제인 메이커 페어 서울 2017과 함께 합니다! 만드는 즐거움을 공유하는 행사인 메이커 페어 서울과 함께 여러분들의 프로젝트를 더 많은 분들에게 선보이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그동안 상상만 했던 아이디어가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Google HackFair 2017에 참여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저희 Google Developers 팀에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열렬히 응원하고 지원합니다!

페이스북 게시글 공유 이벤트!

GDG Korea 페이스북의 Google HackFair 2017 게시글을 여러분의 타임라인에 공유해 주세요. 총 20분을 선정해 Google HackFair 2017 초대권을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17년 8월 9일(수) 08:30 - 8월 18일(금) 18:00
- 당첨자 안내: 2017년 8월 21일(월) 당첨자 개별 안내


Google HackFair 참가 신청

- 참가를 희망하는 분이나 팀은 8월 18일(금) 18시까지 참가 신청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젝트 데모 영상을 9월 8일(금) 18시까지 제출하신 팀들 중 최종 참가 팀을 선정합니다. (데모 영상은 프로젝트 확인용이므로 별도의 편집은 필요없으며, 접수 방법은 참가 신청을 해주신 팀에게 별도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최종 참가팀 발표는 9월 11일(월)에 개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Google HackFair 참가자 특전

- 최종 선정된 프로젝트팀 모두에게 AIY 프로젝트 Voice Kit (아래 이미지) 및 Google Developers 티셔츠, 그리고 구글에서 제작한 기념품을 선물로 드립니다.

    
- 행사 기간 동안의 식사 일체 및 간식을 제공하며, 1일차 저녁에 진행되는 메이커 네트워킹 이벤트에도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메이커 페어 서울 2017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 서울/경기도 이외의 지역에 계시는 분들께는 행사 기간 동안의 교통/숙박을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 최종 참가팀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프로젝트 데모 영상을 제출해 주신 모든 분들께 행사 초대권을 보내 드립니다.


프로젝트 대상

(아래의 기술 중 반드시 한가지 이상이 사용된 프로젝트만 참가 접수가 가능합니다.)
- Android Things
- TensorFlow/ Cloud Machine Learning
- Tango/ Daydream


우대 사항

- 생활에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거나 재미있는 프로젝트인 경우
- 프로젝트 홈페이지나 소셜 채널을 만들고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경우(공식 해쉬태그: #ghackfair)
- 소스코드를 오픈소스로 공개한 경우


Google HackFair 유의 사항

- 10월 21일(토)과 22일(일) 행사 당일 최소 1명 이상의 팀원이 행사장에 상주해 계셔야 합니다.
- 팀당 인원 수는 최대 3명입니다.
- 개인이 아니라 회사나 단체의 프로젝트도 참가 가능합니다. 단, 등록 가능한 팀 인원 수는 3명으로 동일하게 제한합니다.
- 이미 개발되어 있는 프로젝트도 참가 가능합니다.
- 다른 공모전이나 대회에 참가했던 프로젝트도 참가 가능합니다.
- 프로젝트 결과물의 저작권/소유권 등 모든 관련 권리는 모두 프로젝트에 참가하신 분들에게 있습니다.


Google HackFair 2017 참가 신청하러 가기!

- 이 신청서는 추후 프로젝트 참가 신청팀에게 안내를 드리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며, 제출하신 아이디어만으로 참가가 결정되지는 않으니 지금 가지고 계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참가팀은 9월 8일 (금) 18시까지 제출하신 프로젝트 데모 영상을 통해 결정되며 데모 영상 접수 방법은 별도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https://s2.postimg.org/yldhcl7p5/image.pnghttps://s1.postimg.org/p5t3wtcfz/image.pnghttps://s2.postimg.org/ma6vrqd0p/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