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수학능력시험이 어느덧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무리 철저히 준비를 해도 수능 D-100일은 70만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는 떨리는 시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자신 있는 영역도 취약하게 느껴지고, 준비가 부족한 영역은 어디서부터 정리할 지 막막하기가 일쑤입니다.

이에 유튜브는 수험생들이 마지막 전력을 다할 수 있도록 8월 9일(월)부터 8월 10일(화)까지 양일간 수능 준비에 도움이 되는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첫째 날인 9일(월)에는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중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자투리의 위력’과, 여름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의 컨디션 관리를 위한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스트레칭~!’, 그리고 두 명의 '공신'에게서 듣는 수능 D-100일 체크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또한, 수능 100일인 10일(화)에는 수학 실력에 자신이 없는 수험생들이 공식을 외우지 않고 사고력을 바탕으로 최소한의 추리로 수학문제를 풀 수 있게 도와주는 ‘신봉길선생의 수학 동영상 강의-오리엔테이션’을 1~2편과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에게 도움이 되는 ‘수능을 앞둔 자녀를 두고 있는 학부모가 알아야 할 점 6가지’ 상편과 하편이 소개합니다.

100일이라는 시간은 짧게 느껴질 수 있지만,불안해 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충분히 이룰 수 있는 시간입니다. 이번에 유튜브가 소개해 드리는 동영상들과 함께 마지막 스파트에 전력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수험생들 모두 모두 파이팅 입니다!!

작성자: 유튜브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