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개발자 여러분!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어 보기 위해 마지막으로 노력했던 때가 언제입니까? 평소 생각만 하고 있던 아이디어를 다른 개발자들과 함께 모여 집중적으로 만들고 그 결과를 함께 나누는 경험은 어떤 느낌일까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장소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것을 만들어 본다는 것... 생각만 해도 신나지 않습니까? 여기에 맛있는 음식과 푸짐한 선물, 그리고 다른 동료 & 선배 개발자들과의 즐거운 대화가 곁들여진다면 즐거울 뿐만 아니라 유익한 시간이 되겠지요.

그런 시간을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Google Developers University Hackathon(이하 "구글 대학생 해커톤")에 참여해 보세요. 해커톤이 무엇인지 모르신다구요? 해커톤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하루 동안 평소 원하던 것을 집중적으로 만들고 그 결과 역시 참가자들이 다함께 나누고 즐기는 행사로서 아이디어를 실제 구현까지 연결시켜 동작하는 프로토타입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목적입니다. 그러한 과정에서 반짝이는 지적 자극과 다른 사람들의 새로운 생각들을 접하고,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추억을 쌓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프로젝트 주제: 안드로이드
- 참가 대상: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 (2012학번 예비대학생 및 졸업예정자 포함)
- 참가 신청 단위: 개인 혹은 팀 

이후 진행 일정
- 2월 7일(화) ~ 13일(월): 참가 신청 접수
- 2월 14일(화): 참가자 선정 결과 발표
- 2월 21일(화): 프로젝트 발표 (장소: 구글코리아)
- 2월 25일(토): 해커톤 본 행사 & 뒷풀이 (장소: 구글코리아) 

참가자 전원에게는 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구글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배 개발자들과의 만남 등 학생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FAQ는 구글 개발자 블로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하러 가기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작성: 구글코리아 Developer Relations Program Manager 권순선 / HR & University Programs 정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