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을 설치하신 분들은 평소 즐겨 쓰던 구글 제품들을 찾고 계실 겁니다. 여러분이 웹에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윈도우 8용 검색 앱과 크롬 브라우저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구글 제품의 설치와 이용을 돕기 위한 안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구글 검색 앱은 간결하고 보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음성검색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검색을 가능하게 해주며 이미지 검색과 이미지 미리보기는 스와이핑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 기존과 마찬가지로 구글 순간검색(Google Instant)을 통해 검색어를 입력하면서 바로 검색 결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두들도 구글 홈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고, 시작 스크린의 구글 타일에도 나타납니다. 


크롬 브라우저는 여러분이 알고 좋아하는 크롬 그대로 입니다. 터치스크린에 최적화된 버튼과 맞춤기능을 갖추고 있어 크롬이 제공해온 빠르고 안전한 검색을 모든 기기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8에 구글 검색 앱과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원하시는 분은 저희가 만든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유용한 구글 앱들을 되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타마르 예호슈아 (Tamar Yehoshua), 구글 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