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러스 모바일 앱 출시*와 더불어 K-Pop 허브 페이지를 오픈 했습니다! 이제 애프터스쿨, 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등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K-Pop 스타들을 구글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첫 공개한 K-Pop 허브 페이지는 한국어 뿐 아니라 영어와 일본어로도 제공이 되어 국내외 팬들이 K-Pop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여러군데 흩어져있던 K-Pop 그룹들의 활동 내용, 멤버 프로필, 각종 일정 및 이벤트, 팬미팅 일정,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각 멤버들의 개인 페이지들도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그룹이나 그룹 멤버들을 클릭 한번으로 아주 간단히 서클에 추가해 화상 채팅 기능인 행아웃을 통한 팬미팅에도 참석할 수 있고, K-Pop 스타들이 직접 전하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바로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인피니트가 일본에서 국내 팬들과 구글플러스 행아웃으로 팬미팅을 진행했고, 5월에는 씨스타의 행아웃 온에어 팬미팅이 실시간으로 중계되기도 했습니다. 구글플러스에서는 스타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질뿐 아니라 팬들끼리도 서로 소식을 교류하며 교감을 나눌 수 있습니다. 해외 팬들을 위해 K-Pop 스타의 한국어 포스팅을 영어로 번역해 제공하기도 합니다.

물론(!) K-Pop 허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타들은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입니다.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현재 구글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는 K-pop 스타 서클을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서클에 추가해 구글플러스에서 K-pop 스타와 이야기해 보세요!

 *구글플러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구 안드로이드 마켓)과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구글코리아 마케팅 팀장 조상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