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업데이트 : 비스트 행아웃 온에어는 사정상 취소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5월 21일 오후 4시(현지시간) 미국 마운틴뷰에서 열리는 MBC 코리안 뮤직웨이브 콘서트에 최고의 한류 톱 가수들이 참가합니다. 미국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이지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되어 전 세계 팬들이 감상할 수 있는데요, 추가적으로 본 콘서트에 출연하는 K-Pop 스타와의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콘서트 하루 전날인 20일 미국 서부 표준 시각으로 오후 4시부터 비스트,  5시 30분(한국시간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는 씨스타가 행아웃 온에어(Hangout On Air)로 전 세계 팬들이 볼 수 있는 생방송 인터뷰를 합니다. 유튜브 파워 유저이자 ‘글로벌 한국 문화 전도사’ 사이먼과 마티나(Simon & Martina)가 이번 행아웃 온에어 진행을 맡아 더욱 유쾌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구글플러스 행아웃 온에어로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비스트씨스타 인터뷰는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비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씨스타 채널에서 각각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K-Pop 콘서트 라이브도 즐기고, 구글플러스로 비스트와 씨스타와의 라이브 만남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플러스의 K-Pop 스타들을 서클에 추가해 실시간으로 소식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런칭된 구글플러스 K-Pop 허브 페이지를 통해 K-Pop 한류 스타들과 국내외 팬들과 더욱 자주 만나고 교류하기를 기대합니다.

구글플러스는 세계로 진출하는 K-Pop 스타들을 응원합니다 :) 

작성자: 구글/유튜브 블로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