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Developers 계정을 팔로우 하신다면 오늘 아침에 아래 내용들이 올라온 것을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1. 등록은 3월 27일(PDT 오전7시, 한국은 28일 자정)부터 시작하며, 선착순입니다.
2. 이 기간 동안만 W 호텔에서의 숙박은 279달러입니다.(예약 마감 전 까지)
3. 올해부터 코드랩이 부트캠프가 아닌, I/O의 공식 일정이 되었습니다.
4. 올해의 After Hours 테마는 카니발 2112 입니다.
5. 청각장애인들을 위한 실시간 자막기(CART)는 키노트를 포함한 몇몇 세션에 제공됩니다. 

이밖에 구글 개발자대회(I/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velopers.google.com/io 에서 확인해 주세요.

 행사 때까지 아직 105일이나 남았습니다. 그 동안 구글이 제공하는 input/output 이라는 게임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목적은 간단합니다: 제공되는 도구와 부속들을 이용해 인풋에서 아웃풋으로 움직이는 루브 골드버그식 장치를 만드는 것인데, 이렇게 만든 장치를 태그 #io12를 달아 구글 플러스에 공유해 주세요. 이중에서 선정된 멋진 장치들을 올해 행사에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행사장에 직접 참가하든, 행사 중계(I/O extended)에서 시청을 하든, 집에서 라이브로 감상을 하든지간에 구글 개발자대회(I/O)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곧 자세한 일정과 세션별 스케쥴, 개발자 샌드박스 등 자세한 정보를 곧 올릴 예정입니다.

*영문 블로그 보러가기 

작성자: 구글 I/O 팀 모니카 트란(Monica Tran)
*모니카 트란(Monica Tran)은 구글 I/O 마케팅과 다양한 개발자 마케팅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