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애드몹과 함께 하겠습니다
2010년 5월 25일 화요일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구글이 모바일 광고 벤처기업인 애드몹을 인수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우리는 애드몹의 대표인 오마르 하모이와 그의 팀원들과 함께 광고업자, 모바일 앱 개발자, 모바일 퍼블리셔에게 새로운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개발, 제공할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결정은 모바일 광고 생태계 전체에도 좋은 소식입니다. 이는 업계가 구글의 인수를 지지한다는 것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FTC의 검토 과정을 통해 모바일 광고 시장은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점이 분명해졌습니다.
휴대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모바일 광고의 성장은 더욱 가속되고 있습니다. 이는 모바일 개발자는 물론 더 나은 광고 솔루션을 갖게 될 퍼블리셔, 새로운 소비자에게 도달할 방법을 얻게 될 광고업자, 더 좋은 광고와 더 많은 무료 콘텐츠를 보게 될 사용자 모두에게 이로운 것입니다.
우리는 이 분야의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앞으로 몇 주안에 이번 인수 계약을 마무리 짓고 애드몹과 구글 팀 그리고 양사의 제품을 하나로 모으는 작업을 바로 시작할 것입니다. 이 업계는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우리는 이 시장의 일부분으로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쁩니다!
작성자: 제품 담당 부사장 수잔 보이치키(Susan Wojcic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