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켓에는 재미있고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이 가득합니다. 좋은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내는 것 만큼이나 사용자들이 마켓에서 잘 찾아 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오늘은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안드로이드 마켓의 인터페이스에서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을 찾는 것이 더욱 빠르고, 쉽고, 재미있어졌다는 것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안드로이드 2.2 버전 이상의 휴대폰에서 안드로이드 마켓의 새 버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금주의 최고 관심 컨텐츠가 무엇인지 볼 수 있는 공간을 추가했습니다. 인기 차트에는 새롭고 관련성 놓은 아이템들을 담았으며, 이러한 차트를 통해 마켓 안에서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에디터 선정 코너와 좋은 애플리케이션 모음인 Android 팀 추천 처럼 선별된 애플리케이션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의 새 버전은 현재 50%적용되어 있으며, 곧 모든 안드로이드 2.2 버전 이상을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적용 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사용자에 따라 적용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휴대폰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따로 프로그램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휴대폰이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그럼 새로운 안드로이드 마켓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구글 프로덕트 매니저 폴 몬토이-윌슨 (Paul Montoy-Wil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