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구글은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찾고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허브인 구글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구글플레이 북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사용자들이 수백편에 이르는 할리우드 및 국내 영화를 대여하고 감상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무비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구글플레이 무비에는 올 가을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영화 작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휴고(Hugo)’와 ‘본 얼티메이텀(Bourne Ultimatum)’과 같은 할리우드 블락버스터에서부터 ‘코리아’와 ‘차형사’ 등 국내 작품까지 최근 영화관을 뜨겁게 달군 인기 타이틀을 구글플레이와 유튜브를 통해 고화질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보다 풍부한 작품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은 국내외 유명 영화 제작사들과 함께 합니다. 한국 대표 영화 제작사인 CJ E&M을 비롯해 월트 디즈니, 소니 픽쳐스 홈 엔터테인먼트, NBC 유니버설 파라마운트 픽쳐스 등이 선사하는 명작품을 구글플레이 무비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통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영화를 대여하면 구글플레이 무비 애플리케이션으로 즉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역시 가능하므로 대여기간 내에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언제든지 영화 재생이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 웹사이트는 물론, 유튜브에서도 영화 대여가 가능하며 구글 계정을 이용해 한 번 구매로 구글플레이와 유튜브에서 동일한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화는 1,100원에서 4,000원 사이로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으며 구입 후 30일, 재생 시작 후 48시간 동안 언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 손 안에 들고있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명품 영화를 즐겨보세요! 

작성자: 벤 세릿지(Ben Serridge) 프로덕트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