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0년 2월 1일 월요일

지난번 트위터를 통해 깜짝 진행되었던 '겨울여행 내 지도 만들기' 이어 이번에는 ‘발렌타인데이 맞이 ‘내 지도’ 만들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는 오늘 (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지도의 ‘내 지도’ 기능을 이용해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창의적인 데이트 코스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시면 됩니다. 모든 참가자 여러분께는 소정의 구글 기념품(구글 지퍼 후드티)을 제공하며, 가장 창의적이고 유용한 지도를 개발한 상위 5분께는 15만원 상당의 하얏트 호텔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발렌타인데이 ‘내 지도’ 의 수상작은 바로 이곳, 구글코리아 공식 블로그에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이 참여하시길 바래요~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구글 지도에 로그인 후, 검색창 아래 ‘내 지도’를 클릭해 자신만의 데이트코스를 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도가 완성되면 해당 링크를 간략한 소개와 함께 ilovegkorea@gmail.com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단, 지도 제목에는 반드시 “데이트 코스”라고 표기하시고 지도는 ‘공개’로 설정해 주시길 바랍니다.

내 지도를 처음 만들어 보시는 분이라면 지난번에 진행했던 '겨울여행 내 지도 만들기' 이벤트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만드신 지도를 참조해 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구글 발렌타인데이 맞이 ‘내 지도’ 만들기>

- 대회기간: 2월 1일(월) - 2월 7(일)일 자정
- 참가자격: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꿈꾸는 대한민국 남녀 누구나
- 참가방법: 구글 지도 ‘내 지도’ 기능 이용해 데이트 코스 지도를 제작해 ilovegkorea@gmail.com으로 제출 (단, 지도 제목에는 반드시 “데이트 코스”라고 표기, 지도는 ‘공개’ 설정)
- 결과발표: 2010년 2월 9일(화) 개별 통보 및 구글코리아 공식 블로그에 공지

<시상 내역>
- 상위 5명의 수상자는 15만원 상당의 하얏트 호텔 상품권 제공
- 모든 참가자에게 구글 지퍼 후드티 증정

작성자: 구글코리아 블로그 운영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