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뜨거운 열기 실감 하시나요? 유튜브를 애용하는 국내외 수많은 사용자들은 이미 K-Pop의 트렌트를 가장 발 빠르게 접하고 계실텐데요. 미국에서 개최될 최신 K-Pop 콘서트 소식을 오늘 공유 합니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오는 5월 21일 월요일 오후 7시 (한국 시간으로 22일 화요일 오전 11시) 유튜브와 함께하는 콘서트가 열리고, MBC K-Pop 채널유튜브 프리젠츠 채널에서 전 세계로 생중계 됩니다.

지난 해 구글코리아와 MBC는 콘텐츠 유통 협약을 통해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K-Pop을 비롯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보다 많은 세계 팬들에게 전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모색해오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감상하던 화려한 K-Pop을 마운틴뷰의 아름다운 야외 공연장인 쇼어라인 앰피시어터에서 직접 즐기게 된 것에 현지 팬들의 기대가 특히 높다고 합니다.

이번 공연은 동방신기, 비스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씨스타, F(x), 엠블랙, 원더걸스, 카라등 최고의 한류 톱 가수들이 다채로운 무대가 계획되어 있고, 소녀시대의 태연과 티파니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지에 있는 팬이라면 오늘부터 공개된 공식사이트를 통해 티켓을 신청하세요! 티켓 오픈은 12일 토요일 오후 7시(현지시각)부터이며, 무료입니다.

작성자: 유튜브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매니저 이선정 (최근 감상한 동영상은 소녀시대 The Boys)


*유튜브 한국 공식 블로그에도 함께 포스팅 되었습니다. 
* update: 콘서트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