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뉴스구글 뉴스는 전세계 퍼블리셔들이 올린 뉴스에 대해 사용자가 다양한 시각을 갖도록 도움을 줍니다. 저희는 수천 개의 뉴스 소스 콘텐츠를 온라인상에서 인덱스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구글 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것은 관련 뉴스의 헤드라인, 스니펫, 이미지 썸네일뿐입니다. 관심 있는 뉴스를 읽고 싶다면 해당 링크를 클릭해 뉴스의 원문이 있는 웹사이트로 가게 됩니다.
구글 도서검색저희는 수백만 권의 책을 디지털화하고 인덱싱하고 있습니다. 이는 웹 검색만큼이나 책을 찾기 쉽게 하기 위한 구글의 노력입니다. 많은 도서들 중 일부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이런 책들에 대해서는 저희가 원문 전체를 보여드릴 것입니다. 저작권이 있는 다른 책에 대해서는 도서 정보, 몇 줄의 본문 내용 요약만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이보다 더 많은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저자의 허락이 있어야 합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구글은 웹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이미지를 인덱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이미지는 썸네일 형태로 사용자 검색어에 맞게 제공됩니다. 이에 따라 전체 크기 이미지를 보려면, 사용자는 해당 링크를 클릭해 원본이 있는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의 경제적 이점오늘날 온라인을 통해 연결된 사람은 10억 명에 달합니다. 온라인에 연결된 사람들은 모두 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퍼블리셔, 뉴스 공급업자 등과 협력해 광범위한 글로벌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정보를 찾는 권한을 부여하면서 구글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파트너를 위해 웹트래픽, 고객의 검색어, 광고수입과 판매 등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트래픽 발생인터넷은 우리가 정보를 찾고, 사업을 하고, 또 상대를 발견하는 방식을 혁명적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이에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은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주변 지역의 꽃가게나 온라인 쇼핑 또는 유료 학술 논문을 찾는다면, 이에 가장 관련이 높은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검색엔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세계에 있는 퍼블리셔가 효과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